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제품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각 제품의 유효기간은 제품마다 상이합니다. 정확한 유효기간은 받아보신 제품 측면이나 하단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 

  2. Q

    섭취량 및 섭취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제품마다 상이합니다.  정확한 섭취량 및 섭취방법은 제품 측면이나 하단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
  3. Q

   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었습니다.

    A

    배송 과정에서 파손된 경우, 제품을 수령하신 지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 

    고객의소리 게시판 또는 고객상담실(1522-0521)로 문의 주시면 제품을 재 배송해 드리고 있으며, 재배송된 제품을 받으실 때 파손된 제품을 맞교환하시면 됩니다. 

    하지만 제품 배송 중 파손이 아닌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4. Q

    제품 용기가 불량이고, 내용물에 이상이 있습니다.

    A

    용기불량이나 물건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이내,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고객의 소리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22-0521)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. 

    당사 측으로 제품이 반입되면 이상여부 검수결과에 따라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사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FAQ 검색
FAQ 검색